행복한 홀로살기를 꿈꾸며... 자세히보기

해외여행

[뉴욕 맛집] 미국 버팔로 와일드 윙스(Buffalo Wild Wings)

Live Alone 2022. 6. 4. 07:26

출처 : 직접촬영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부위는 "날개"입니다. 치킨 윙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프렌차이즈 중 하나인 "버팔로 와일드 윙스(Buffalo Wild Wings)"를 다녀왔습니다. 버팔로 와일드 윙스는 미국 스포츠 바(Sports Bar) 중 7위로 랭크되어 있는 프렌차이즈 음식점으로 10개국 1,500개 이상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프랜차이즈 랭킹 사이트의 일부에서는 30위 이내에 포진해있는 미국 내에서는 대중적인 스포츠 바라고 보면 좋을 듯 하네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뉴욕 힉스빌(Hicksville)의 브로드웨이 몰(Broadway Mall) 내부에 있는 곳입니다. 구글에서 "Buffalo Wild Wings Hicksville" 또는 "Buffalo Wild Wings in Broadway mall, Hicksville"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 직접촬영

사진에서는 확인이 잘 안됩니다만, 실내는 뛰어다녀도 될 정도로 아주 넓습니다.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참고로 TV가 여러 대가 있는데, 보고 싶은 스포츠 앞에 앉아서 드시면 좋습니다.

메뉴를 안찍어왔네요. ㅎㅎ; 아래 URL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uffalo Wild Wings Menu - Order Sports Bar Food for Delivery or Pick Up

Enjoy any of our menu items when you order delivery or pick it up yourself from the nearest Buffalo Wild Wings to you.

www.buffalowildwings.com

Buffalo Wild Wings에서 주문한 음식들(출처 : 직접촬영)

  • 20 wings extra crispy with sauce on the side
  • Tater tots
  • Asian zing, Mango habanero and sweet BBQ sauce
  • Kids menu cheese burger

이렇게 주문했네요.

윙은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보다 큽니다. 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지만 소스를 같이 먹으면 더 맛난데, 참고로 Asian Zing 소스와 Mango Habanero 소스를 섞어서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꼭 주문해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진 우측 하단의 튀김은 감자 튀김으로 "Tater Tots"입니다. 맥주랑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이니 이것도 추천!

미국 여행을 할 때 유명한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도 좋지만 미국인들이 애용하는 스포츠바 같은 곳을 가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

반응형